본문 바로가기

레인보우/레인보우 소식

렌블랙 미니팬미팅 후기

잘 기억은 안나니까 뒤죽박죽 쓰겠음

삼겹살 통수 ㅠㅠㅠ 삼겹살 안먹음 재경이 쿠키가 있는 더 화원에서 행사함

재경이 어머니... 그러니까 장모님께서 과자랑 이런거 전반적으로 준비해주심. 짱마싯었오...
질문타임때 재경이가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거 있냐고 받으니까 피겨하고 싶다고 하셨음 근데 우리테이블 뒤에 장모님ㅋㅋㅋㅋㅋㅋㅋ
'재경아 엄마 힘들다 그만해... 재경아... 라고 중얼중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우리 조현영 계속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케잌에 딸기 없어지니까 둘이 싸움ㅋㅋㅋㅋㅋㅋ 할매가 다먹어서


조현영 ㅋㅋㅋㅋㅋㅋ 글씨지적당하고 즉석에서 싸인앨범 글씨 수정해줌 ㅋㅋㅋㅋㅋ

고우리가 ㅋㅋㅋㅋㅋ 정글갔다왔을때 중국갔는데 사람들이 실수로 놔두고 간거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우리가 화가나서 먹고있는 빵을 집어던짐 ㅋㅋㅋㅋㅋ 근데 다시 줏었다고

우리가 배가 되게 고프다고 말함. 삼겹살 못먹어서 너무 아쉽다고...

할매가 원래 되게 편식이 심했다고 함 근데 식신원정대 그거한다고 해결성공! 그리고 소꼬리찜에 대해서 어찌나 찬양을 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재경이가 좋아하는 음식은 간장게장 떡볶이 순대... 등등 사랑하는 음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현영이랑 롯데자이언츠 부심부림 조현영이 출동해서 17:2로 이겼다 와아아!!

승아는 야구는 잘 모르지만 혀녕이가 자이언츠걸 한 롯데자이언츠가 최고라고 말해줌

팬매니저님 구라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줄있다고 구라시전... 조현영이 "다음스케줄 없는데요?" 함ㅋㅋㅋㅋㅋㅋ

고우리 운전면허 필기시험은 87점이라고함 자기가 공부한것보다는 잘나왔다고함

현영이는 운전면허를 한번만에 통과했다고 자기가 레인보우 내의 브레인이라고...

오늘 사진의 '렌게이티'를 가져감
승아는 보고 아무것도모름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어 이거 어디서 많이보던건데... 재경이는 이 티셔츠 너무 야해!! 현영이는 그냥 어디서 많이봤네요.

오늘 점심을 못먹었다고 말하니까 어떻해요 많이드세요 하니까 내가 "보고있는것만으로도 배불러요"라고 하니까 재경이는 박수치면서 "고마워요" 하면서 빙구처럼 웃고 할매는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항상 배가 고파서..." 라고 하고 승아는 "어머 정말요? 하면서 기뻐하고 현영이도 고맙다고 함

000이 고기보다 좋다 하니까 우리는 "다음에 꼭 먹어요" 하고 현영이는 "저랑 고기랑 비교하는 거에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고3이라고 하니까 할매는 이제 열심히하면 된다고 화이팅하고 재경이랑 승아는 꼭 할수있을거라고 말하고 현영이는 자기가 대학교생활 못해보고 이렇게 대뷔하고 했다고 정말 아쉬움이 상당히 많아보였음... 그리고는 자기가 못한거 꼭 나보고는 잘해야된다고 화이팅 함

재경이 특기가 지숙 윤혜 노을이 싸인 등등 멤버들 싸인 다 할수있다고 자기가 다해준다곸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할매싸인은 할매꺼보다 더 정교하다고...

승아가 다음번에 하고 싶은 컨셉은 머리를 자르고 보이시한 컨셉을 하고싶다고 말했음. 재경이가 오승아 보이시라니? 하면서 디스

고우리가 할매말고 다른 별명을 부르고 싶다는 별명이 깜찍이라곸ㅋㅋㅋㅋㅋㅋ 모두들 야유하고 현영이가 디스하니까 할매가 너는 끔찍이야 라고...

현영이가 맥심에서 자기가 최정문보다 덜 이슈화 됬다고 아쉬워 함

승아가 나한테 아이스 카페라떼 전해주고 현영이가 우리 테이블로 자기 아이스아메리카노 안먹는다고 가져다줌 커피맛 평가하자면 보통 그럭저럭인맛 평범한맛이었지만 뭔가 더 특별 했달까

4월 컴백 기정사실화 된듯 곧보자고 함.

2라는 숫자가 돋보였음 2월 2주차 2월 2일 레인보우 블랙 2위 담번엔 1위합시다!!! ...(... 고우리생일 2월 22일 김재경 더지니어스2에서 2회탈락 더지니어스 막방 2월22일... 콩진호...)

내 사진이 망함 ISO값을 잘못둬서... 전부다 어두컴컴... 건질것도없음 (...)

오승아 신입생 구호 외치는거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

조현영 케잌먹을때 입에 묻혀서 먹음 할매가 계속 닦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매 디스하니까 할매는 넘어가려고 조현영
입에 묻은 생크림이나 닦아라곸ㅋㅋ

애장품 싸인 받을 기회가 있어서 싸인받음 나는 렌게이티... 다른덕후들도 노트북 앨범 등등 싸인 받음

재경이가 별그대 끝났으니 이제 감격시대로 갈아타라고함 ㅋㅋㅋㅋㅋㅋ 마침 오피셜도 떴넼ㅋㅋㅋ

사실상 멜론팬싸 렌블랙 버전

장소가 더 화원 그니깐 재경이 쿠키가 가끔 입고되는 그곳임 ㅋ 실제로 꽃도 팔고 좋았음 근데 카페 체질이 아는 나는 좀 불편하더라... 맨날 돼지국밥먹고 밀면먹는 미개 경상도인이라...

재경이에게 초등학생이냐고 물어봄 자신은 당당한 대학생이라고 함 그래서 재경이한테 대학은 4년동안 학교다니는거 아닌가요...? 초등학생은 6년다니는데... 라고 하니까 재경이 도망가면서 빙구웃음 ㅠ 전에 선물한 더치 커피 물어보는거 깜빡함 ㅠ

현영이는 발렌타인데이때 초콜릿을 너무 많이 받아서 살이좀 쪘다고 함 고생했다고...

현영잌ㅋㅋㅋ 언재부터 이렇게 귀여웠냐고 하는 질문에 어머니 뱃속에 있을때부터라고... 전부 야유 보냄ㅋㅋㅋㅋㅋㅋ

삼겹살먹으러 온줄 알았던사람 손들어봐라니까 전부 다 손듬 ㅋㅋㅋㅋ 사실상 렌통수www

뒤죽박죽 이거밖에 생각안남 ㅠㅠㅠ 생각나면 더 추가하겠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