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보우/레인보우 소식

쑥로그 홍보 이벤트 당첨!!!

학교를 갔다오니

택배가 왔더군요.

학교가 늦게 끝나서 이제는 택배가 늦게 오든말든 학교 갔다오면 다 와있으니까 그냥 집만 오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택배는 두근두근!!!



쨘! 


택배가 왔습니다.

박스가 2개인데 작은박스는 저번에 주문한 물건인데 같이왔네요 ㅋㅋ 개인정보인 송장을 가리는데 사용했습니다.



박스는 우람합니다. 역시 가방이 들어 있어서 그런가!

HTML이라고 대문짝 만하게 쓰여져 있다!!!



두둥두둥두둥둥둥둥



가방을 포장한 포장지를 뜯고 가방을 꺼내보니 ㅋㅋㅋㅋ 텍에 지숙님께서 적어주신 이름이 적혀있네요...

이름은 개인정보니깐 가림가림!



가방 너무 멋지지 않나요? 

가방에 내일 학교 가니까 책가방싸고 학교 갈 준비해야지 하고 가방을 열었는데!!!



아닛!! 이 쪽찌는 뭐지???



알고보니 쪽찌에는 이런 내용이!!!


ㅎㅎ 빨리 가방매고 학교가고싶네요!!


가방 잘쓸게요!




레인보우의 볼매 김지숙 블로그 '쑥로그' : blog.naver.com/comingsook